소비자 | 보상내역 | ||
---|---|---|---|
보상기간 내 | 보상기간 이후 | ||
정상적인 사용상태 | 설치후 1년 이내 고장 발생시 | 무상수리 | 유상수리 |
동일하자에 대해 2회 발생 시 | 무상수리 | 유상수리 | |
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 | 제품교환 | 제품교환 (정률감가삼각에 의함) |
|
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경우 |
건전지 교체 잘못,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 실수에 의한 출장시 | 유상수리 | 유상수리 |
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| 유상수리 | 유상수리 | |
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경우 유상수리 제품의 본래 목적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|
유상수리 | 유상수리 |
※ 주의 :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. 반드시 보증서에 구입일을 명기하십시오.
무상수리 | 제품보증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, 기능성의 고장 발생시(1년 이내) |
---|---|
유상수리 | 제품보증 기간이 끝난 경우 및 무상수리 기간중 당사에서 정한 다음의 경우 |
사용 미숙에 의한 경우에 해당할 경우 |
|
부품비 |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함(부품가는 부가세 10%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) |
출장 수리비 | 출장 수리비는 유료수리 대상 제품에 적용되며,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(시간)에 따른 순수 기술료에 소정의 출장비를 합산한 금액을 말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