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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보증

현대 HCN 온·오프라인 공식 총판,
윌팩 주식회사가 고객 여러분의
소중한 보금자리를 지켜 드립니다.

 
제품보증 안내
  •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.
  • 본 제품의 이상 발생시 구입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신 상태에서 1년간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본 보증서내의 유상 서비스 안내에 해당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(수리비+부품비+출장비)을 받고 수리해드립니다.
  • 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.
  • 수리를 요할때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.
  • 보증서는 재발행 하지 않으므로 소중히 보관하십시오.
  • 본 제품을 출입문에 설치한 후 중대한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외에는 반품/교환하실 수 없습니다. (소비자 피해보상기준에 준합니다.)
서비스를 요청하실 때는
  • 우선 연락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상의 사용법 및 고장시 확인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그래도 이상이 있을 때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구입대리점/본사로 연락해 주십시오.(직접 수리를 하시게 되면 위험합니다.)
  • 서비스 요청시 아래 내용을 알려주십시오.
  • 모델명, 구입일자, 구입처

    주소, 성명, 전화번호, 자택위치(주소)

    고장증상(자세히)

제품보증 안내
소비자 보상내역
보상기간 내 보상기간 이후
정상적인 사용상태 설치후 1년 이내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 유상수리
동일하자에 대해 2회 발생 시 무상수리 유상수리
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제품교환
(정률감가삼각에 의함)
소비자의
고의 및 과실 경우
건전지 교체 잘못,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 실수에 의한 출장시 유상수리 유상수리
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유상수리 유상수리
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경우 유상수리 제품의 본래 목적이외의
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
유상수리 유상수리

※ 주의 :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. 반드시 보증서에 구입일을 명기하십시오.

서비스 요금관련 안내
  •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.(소비자 보호법 소비자 피해보상기준 제5조에 의거)
  •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, 출장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,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• 서비스 요금 = 부품비 + 출장수리비(수리공수)
무상수리 제품보증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, 기능성의 고장 발생시(1년 이내)
유상수리 제품보증 기간이 끝난 경우 및 무상수리 기간중 당사에서 정한 다음의 경우
사용 미숙에 의한 경우에 해당할 경우
  • 비밀번호 분신(키분실)로 인한 서비스 요청
  • 사용법 문의를 위한 출동
  • 소비자 직접 설치에 의한 작동 이상
  • 명백한 하자 없는 제품이상 여부 점검요청
  • 건전지 삽입 불량/불량 건전지 사용에 의한 작동 불량
  • 외부적 충격에 의한 파손
  • 화학약푼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
  • 소비자 건전지 교체중 커버 파손시
  • 설치불량으로 인한 재설치 요구(트런트 위치 수정)
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함(부품가는 부가세 10%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)
출장 수리비 출장 수리비는 유료수리 대상 제품에 적용되며,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(시간)에 따른 순수 기술료에 소정의 출장비를 합산한 금액을 말합니다.